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 보험금

[교통사고소송변호사, 교통사고 보험금] 고의로 사고를 내어 보험금을 타낸 30대가 불구속 입건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소송변호사고의로 사고를 내어 보험금을 타낸 30대가 불구속 입건 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사람이 붐비는 길에서 차량에 고의로 발을 넣었다 빼는 수법으로 교통사고를 일부러 내어 교통사고 보험금을 타낸 30대가 붙잡혔습니다.

위 남성은 겁을 먹기 쉬운 여성운전자를 노려 교통사고를 위장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부산 영도경찰서공강혐의로  정씨를 불구속 입건하였습니다.

정씨는 지난 5월 부산 영도구 남항시장 부근에서 여성 운전자 차량이 지나가고의로 자신의 발을 뒷바퀴에 넣었다 빼는 방법으로 교통사고를 유발해 합의금으로 10만원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11월에도 같은 수법으로 사람이 붐비는 노상 근처에서 여성운전자를 노려 15만원 상당을 받아 챙겼습니다.

경찰에서는 정씨의 보험청구내역 등을 확인하여 정씨를 붙잡아 여죄를 캐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교통사고 소송변호사고의로 사고를 내어 보험금을 타낸 30대가 불구속 입건 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교통사고 보험금과 그 외 교통사고 관련되어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교통사고 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더 많은 경험사례과 풍부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 법률상담소 배너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오는 상담글쓰기 또는 상담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