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 보험금

[교통사고소송변호사, 교통사고 보험금] 교통사고 보험금을 잘 받기위해서 필요한 것들

안녕하세요.

천군만마 교통사고 법률상담소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소송변호사와 함께 교통사고 보험금을 잘 받기위해서 필요한 것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하셨을 때 확인을 하셔야 되는 사항은, 과실비율, 합의, 합의금입니다.

1. 과실 비율

피해자와 가해자를 가리고 보험금을 수령받는데 있어서 가장 많은 비분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고 당시의 자료는 정말로 중요하므로 증거수집은 무조건 하셔야 됩니다.

자동차 사고시 가장 유용하게 활용되는 것블랙박스 입니다.
블랙박스가 없다면 사고 당시의 사진다양한 각도에서 찍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2. 합의

보험사에서는 빠르게 마무리를 짓기 위해 연락이 자주 하기도 하며 금액적인 부분을 협상하려는 시도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협의를 하셔야 될 것입니다.


한 예로,

틍증이 심하지 않고 경미한 부상인 경우에는 입원을 장기간 하시는 것이 오히려 손해로 올 수 있습니다.


3. 합의금

거의 대부분이,

실비율에 의해서 결정이 됩니다.

그 이후,

휴업 손해, 위자료, 상실수익액, 향수치료 비용 등을 따지면서 보험금을 산출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교통사고 보험금을 잘 받기위해서 필요한 것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교통사고 보험금과 그 외 교통사고 관련되어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천군만마 교통사고 법률상담소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저희 천군만마 교통사고 법률상담소는 다양한 교통사고 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더 많은 경험사례과 풍부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 법률상담소 배너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오는 상담글쓰기 또는 상담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