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 보험금

[교통사고소송변호사, 교통사고 보험금] 사고 후 생기는 후유증의 대한 보험금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천군만마 교통사고 법률상담소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이후 후유증이 생기기도 하는데, 그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보험금에 대하여 교통사고 소송변호사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이후,

병원에서 치료도 어느정도 끝냈지만, 몸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이런것들은 후유증이라고 부를 수 있는데,

평생을 달고 살아야 되는 성가신 질병인것입니다.


이렇게 생긴 후유증도,

정당한 보험금을 청구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보험사에서도,

후유증에 대해서 보험금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 상품에 따라 기준이나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금액 수준이 다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후유증을 판단하는 기준애매모호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객관적인 증빙 자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후유증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도 보험금 청구에 대한 정보가 없어
인지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고 청구를 해보려는 노력없이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 것은 아쉬운 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만약,

심각한 사고를 당한 경우, 골절이나 인대 손상, 뇌진탕과 같은 신체에 타격을 준 사고의 경우 후유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같은 상황이 발생하였다면 가입당시의 보험사의 약관을 자세히 살펴보시고, 정당한 보험금을 청구해야 할 것입니다.

보통,

의사의 경우 자신의 치료가 잘못된 것을 알리기 꺼리는 경우가 있어서, 환자에게 후유증이 발생했더라도 경미한 것으로 진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사고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도 사고가 난 부분에 지속적인 이상이 느껴지실 경우 후유장애로 분류될 수 있으니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고 진단서를 반드시 받아 보험사에 청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보험금에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험사와의 분쟁이 두려운나머지, 후유장애에 대한 보험금 청구가 꺼려지셨다만 저희 천군만마 교통사고 법률상담소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저희 천군만마 교통사고 법률상담소는 다양한 교통사고 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더 많은 경험사례과 풍부한 지식을 갖추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 법률상담소 배너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오는 상담글쓰기 또는 상담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